Securing Keys

프랑스 교환학생으로서 시작하는 모인 서포터즈 대외활동 본문

Abroad/프랑스 교환학생

프랑스 교환학생으로서 시작하는 모인 서포터즈 대외활동

GRACE_MJ 2019. 9. 3. 21:51

 

안녕하세요 Grace 입니다 😊

 

드디어 제가 프랑스 교환학생으로서 파리에 도착을 했습니다!

 

프랑스에 오기까지 많은 준비 과정과 고난을 거치고 고대하던 파리에 도착을 했네요

 

상세한 준비 과정은 제가 정착하는 대로 차근차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:)

 

 

저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해서 프랑스의 샤를 드 골 공항에 도착했습니다

 

장장 12시간이 걸려 도착을 했어요!

 

중간에 경유를 하면 저렴하긴 하지만, 긴 비행시간을 견디기 힘들 것 같아

직항인 에어프랑스를 이용했답니다

 

그 전날 밤을 새서 짐을 싸느라 피곤했던 탓인지 비행기에서 잘 자면서 프랑스로 왔습니다

 

저는 반강제로 밤을 샜지만, 긴 비행시간을 생각한다면 밤을 새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 것 같아요 😂

 

 

저는 Cité Internationale 내에 있는 한국관에서 생활을 할 예정입니다

 

정말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예뻐요 😆

 

오자마자 생활용품 사랴 서류처리 하랴... 생각보다 되게 바쁘네요

 

아마 교환학생이나 유학생활 하러 오시는 분들이 모두 오자마자는 매우 바쁘실 것 같아요

 

얼른 적응해서 이곳저곳 여행다니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

 

2019년 8월 8일 목요일 모인 서포터즈 발대식에서 다짐했던 마음 그대로!

교환학생이나 유학생활을 준비하시는 분들께 

얼른 프랑스에 적응해서 이런저런 꿀팁들을 전수해드리고 싶습니다 😉

 

모인 해외송금 유럽 서포터즈 1기로서 다양한 성공과 실패 경험들을 모아 이 블로그를 통해 공유하고 싶어요!

 

그런 과정에서 한층 성장할 제 모습이 기대되기도 합니다

 

모인 해외송금 서포터즈로서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생활하실 분들

잠깐이라도 만날 기회가 있어서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

 

이왕 오게 된 프랑스 교환학생,

모인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며 하루하루 기록을 남기며

해외에서 대외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네요 😊

 

매일매일의 노력으로 성장하는 제 모습도 기대해주세요!

 

지금까지 Grace 였습니다

감사합니다

 

#모인 서포터즈 #모인해외송금 #워홀대외활동 #교환학생대외활동 #대외활동 #교환학생 #교환학생서포터즈 #프랑스유학 #프랑스워홀 #유럽서포터즈

Comments